그래도 태국하면 다른 어떤 나라보다 다양하고 편안한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와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많기 때문에 자유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태국 밤문화에 대한 정보를 잘 모르고 큰 실수를 범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정리했으며 보다 안전한 태국 여행이 되길 바란다.
파타야 밤문화는 다양한 업소들이 있습니다. 소이 부아카오와 그 주변 지역을 중심으로 많은 비어바와 술집, 아고고, 마사지샵 등이 있습니다.
바파인은 업소에 지불하는 비용이며, 푸잉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클럽보다 차분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비어바가 제격입니다. 워킹 스트리트 주변에는 많은 비어바들이 있는데, 현지인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문화를 즐기는 과정에서 작은 사고가 일어나는 것을 많이 봐았다. 술에 취해 이성을 잃고 감정적으로 태국에서 행동하다가는 큰 일을 당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다.
고고바들은 각기 다른 테마와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치앙마이 밤문화에서 소개드렸던 따완댕이 방콕에도 있습니다. (사실 전국에 다 있습니다.)
아오낭은 끄라비의 인기 있는 해변 휴양지로,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자는 세상 어딜가나 똑같다. 확실한 것은 업소의 마인드 혹은 여자의 직업 정신에 달려 있다. 태국 여자의 몸매가 좋다는 평이 많은 것은 그들이 그만큼 관리를 잘하기 때문이다.
클럽에 온 듯한 분위기가 볼링장이 이색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야시장 구경도 좋고 태국어로 "똑꿍"이라 부르는데 새우를 잡아 먹는 독특한 놀이 공간도 좋다. 똑꿍은 돈을 지불하면 시간 안에 새우어장에서 낚시대를 이용하여 새우를 잡는 것인데 아주 재미있다.
애견동반 가능한 바다 전망 호텔에서의 특별한 시간을 누리기 위해 미리 정보를 숙지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라요.
무에타이 경기를 관람하면서 태국의 깊은 전통과 그 속에 담긴 정신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특별한 경험입니다.
어느정도의 보정은 감안해야 하지만 대부분 정말 착하고 손님들을 대할 때 열심히 하는 교육이 되어 있어 편한 에스코트를 받으 파타야 뉴비지니스 실 수 있습니다.
이 거리는 파타야의 워킹 스트리트와 비슷하게 고고 바, 디스코, 라이브 음악 공연장 등이 많이 있습니다.
Comments on “Top Guidelines Of 태국의 밤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