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음식과 음료도 제공되어, 노래와 함께 가벼운 다과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결국 깐깐한 한국 사람이 관리하는 가라오케는 웨이터, 매니저들의 서비스가 좋고 강한 업무 강도만큼 각자 포지션에서 최선을 쥐어짜다 보니 푸잉들의 수급이나 관리 역시도 철저하고 품질 좋게 나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뜨내기손님으로 가라오케 갔을 때 매니저들이 가끔 미쳐서 술자리 끝났을 때 애프터 안된다고 난리 피는 경우도 있습니다. 얘들 입장에서도 워낙에 너무나 많고 다양한 인종들이 섞여 있는 곳이기에 불안감이 있습니다.
저희 손님들께 제가 한 말씀 올리자면, 멀리 타국까지 오셔서 굳이 싼 맛에 호기심에 한두 번 가 보고 싶으신 마음 이해는 할 수 있지만 뭣 하러 그런 모험을 하시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과감하게 로컬 가라오케는 피하시길 당부드립니다. 그렇다면 저희 손님들이 방콕에 오시면 어디 가라오케를 가서 노셔야 하느냐, 바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가 급하고 인정이 두텁지 못해서 정희를 곰살궂게 굴어 주지 못했습니다. “너 오늘도 길에서 장난치다 왔구나? 이런, 말 안 듣는 조선 계집애, 오 관련자료
방콕에 오셔서 가라오케를 이용하실 생각이시라면, 한인 가라오케로 오시는게 맞다고 말씀드립니다. 이제는 어느 정도 경쟁도 소강상태에 접어들어서 주대 같은경우는 업체끼리 거의 똑같거나 큰 차이가 없다고 보시면 되구요, 단지 어떤 실장이 일처리에 있어서 제대로 하느냐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일반적인 애프터 가라오케의 경우 한국, 중국, 일본 분들이 가는 가라오케들이 형식은 비슷하지만 분위기나 시스템이 조금씩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어디를 가시던 그런 부분은 어디까지나 취향과 개인 여건의 영역입니다.
쓸데없는 생각은 하지 말고 보름날 밤 잊어버리지 말고 꼭 정거장으로 나와
특히, 파타야의 밤은 낮보다 더욱 빛나며, 축제 같은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파타야 가라오케 여기서는 푸잉들과 함께 노래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타야 가라오케는 단순한 노래방을 넘어서 만남의 장으로도 활용됩니다. 푸잉들과의 화끈한 만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방콕가라오케 방콕궁전 노래방에 도착하시면은 방 번호를 말씀하시면 직원이 방으로 안내해드립니다.
그런 경우가 생기지 않기 위해서라도 미리미리 방을 잡아 놓기 위해서 예약을 꼭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깡패 같은 현지 얘들 줄지어 서있고, 말도 잘 안통하고, 돈을 치앙마이 변마 안내면 못 가게 잡아두는데, 어쩔 수 없이 돈을 내야지요. 어느 노래방에 가도 아시겠지만, 최대한 아무런 말없이 아무런 문제 없이 노시는 데에만 집중 하시는 게 좋으시지 않습니까, 좋은 마담이 있어야 아가씨들도 좋고, 좋은 실장이 있어야 손님의 말을 대변하여 모든 것들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업체 선정이 매우 중요하니까, 좋은 업체에서 좋은 실장을 만나 노시면 아주 좋겠습니다. 이상 태국 노래방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다른 거 필요 없이 저 최 반장에게 연락 주시면, 글에서 적은 것보다 더 상세하고 정확하게 도와드리며, 예약을 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직접 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on “The 2-Minute Rule for 태국 노래방”